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mdID=087CFADE57&ItemNo=B277513871&frm3=V2





이제 원하는 제품들이 슬슬 나오기 시작하네요. 


사실 요즘 총알이 모자라 120만원이나 주고 재품 사는것 힘들었는데 90만원이 않되는 가격의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이 제품은 HP 게이밍 노트북이라 디자인은 아주 맘에 듧니다. 살짝 튀기는 하는데 여타 게이밍 노트북처럼 무지막지하게 튀지는 않아서 그나마 들고 다닐만 합니다. 


스팩부터 봅시다. 


6세대 스카이레이크 i5 6300HQ, 15.6인지, 4GB (예약판매신청시 8GB 공짜 업그래이드), FULL HD, HDD 1TB, Free DOS, 눈부심 방지 패널, IPS, GTX 950M DDR3 4GB, 백라이트 키보드


아쉬운건 SSD아닌것, 메모리 4GB인건데 ... 이건 사실 개인이 업그래이드 할 수도 있는거라 패스 메모리는 4GB 하나가 들어가 있다고 하니 4GB 하나더 사서 추가하면 될거라 봅니다. 아! 정말 그런지 자세한건 구매전 판매자에게 확인하세요. 


제가 HP 노트북에서 딱하나 맘에 들지 않는것이 상하 방향키 2개를 하나의 키사이즈에 나눠서 만들어서 아주~~~ 짜증나게 만들어 버리는것입니다. 가격이 70만원 밑으로 내려간다면 구매 욕구가 생기겠지만 화살표 키보드가 맘에 들지 않아 저는 구매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거 불편하지 않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정도 가격이면 아주 쓸만한 녀석을 저렴하게 만나실수있습니다. 


스카이레이크 제품 나오기 전 12월쯤에는 인텔 5세대 CPU 제품들 겁나 할인하면서 팔아대더니 이제는 싹 들어가 버렸네요. 올해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이제 5세대 CPU를 사용하는 제품들은 한물 간것이 사실인것 같습니다. 5세대 제품 구입하시려고 한다면 가격흥정 잘 하시는 것이 좋을거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