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키보드하나에 10만원정도 주는거 아직 이해 못합니다. 그런데요, LED 라이팅 기능중에서 누른 키만 빛나는 모드와 키보드 매크로 기능은 NKEY-R3에서 가장 끌리는 기능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반복되는 키입력을 하다가 손가락에 쥐가 날것같은 불편함을 느끼게 하는데요. 프로그램으로 작동시키는 매크로 기능보다 키보드에서 하드웨어로 작동시키는 매크로가 더 멋져 보이네요. ㅎㅎㅎ 불로 들어 오니... 더 대박!


자 글로 이해시키기 어려운 이야기 고만 하고 동영상 보내드립니다. 보시면 지르고 싶어서 꿀렁꿀렁 할겁니다. ㅎㅎㅎ 저도 거의 살뻔했습니다.





네이버 지식쇼핑 : http://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nv_mid=9705780715&cat_id=50002933&frm=NVSHATC&query=NKEY-R3


글 작성 시점에 85800원이 최저가네요. 함 눌려 보고 싶네요. ^^ 어디 체험존 없으려나??


아래는 11번가에서 작성 당시 판매하는 화면 스샷입니다.





+ Recent posts